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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받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선문의는 THESHELF 공식 AS센터 1661-7783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환불 시 택배 비용은 얼마인가요?

교환 및 환불시 택배 비용은 6,000원입니다.


교환/반품 절차를 확인하셔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상품의 불량, 오배송 등 상품의 문제로 교환 시 본사에서 택배비용을 부담합니다.

교환, 반품 시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대한통운(신용)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타 택배를 이용하셔서 교환, 환불을 진행 하실 경우 왕복 택배비가 아닌 편도 택배비 3,000원만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환불하고 싶어요.

상품과 왕복 배송비 6,000원을 택배 박스에 넣어 포장해 반품 주소지로 신용 반송해주세요.

교환/환불 절차에 따라서 '택배반품' 접수 후 상품을 반품해 주세요.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1. 교환 반품 접수시 '대한통운'에 '신용'으로 반품회수를 신청해주세요.

 * 대한통운(1588-1255) 전화후 "1번" 반품접수 후 운송장번호 입력 (신용 반품 접수)

 * 대한통운 사이트(https://www.doortodoor.co.kr) 접속 -> '예약/조회' -> '반품 예약' -> '비회원 반품 예약하기' (운임 결제방식 : 신용)


2. 택배박스에 동봉 되어 있는 '교환 및 환불 요청서'를 기입하여 상품과 함께 보내주세요.


3. 교환시 6,000원(왕복택배비) / 반품시 6,000원(최초배송비+회수비)을 동봉하여 함께 보내주세요.

 - 상품 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 택배비는 본사 부담입니다.

 -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4. 교환/반품 주소지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166-30번지 더쉘프 익선점

전화 : 070-4289-5031

(위 주소로 미배송시 반품 확인 불가로 교환/환불 절차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5. 주의사항

 - 교환 요청 후 원하는 상품의 재고가 품절 될 수 있습니다.

 - 반송된 상품이 오염이나 손상이 없어야 하며, 착화하신 상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품 구성품(운동화 끈, 제품 택, 사은품 등)의 분실 및 훼손 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반송 시 제품 박스 손상이 심할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 신청했는데, 입금은 언제되나요?

환불은 보내주신 상품이 반품사무실에 도착한 날로부터 평일 기준으로 2~3일 이내에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에 따라 주말을 제외하고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승인 취소 처리 기간이 상이합니다.)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되고 있어 시간이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상품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교환상품을 보내 주시면, 2~3일 후에 담당자가 받아서 확인을 합니다.

상품을 확인한 후 발송을 해드리기 때문에 최대 7일정도 소요됩니다.

차액 발생시에도 교환 가능한가요?

동일한 가격의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가격이 다른 경우에는 환불 후에 원하시는 상품을 별도로 구매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환불 가능 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15일이내에만 가능합니다.

교환은 몇 번까지 가능한가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은 1회만 가능합니다.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낮 12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배송 시작되어 (평일 기준) 2-3일 내로 수령 가능합니다.

예) 월요일 오후 1시 이전에 주문하시면, 월요일 당일 배송 시작되어 2-3일 내로 수령 가능합니다.

     월요일 오후 1시 이후에 주문하시면, 화요일 배송 시작되어 2-3일 내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시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더쉘프 온라인 주문 상품은 "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주문 시 결제금액 기준으로 3만원 이상일 시 무료 배송입니다.

주문 시 결제금액 기준으로 3만원 아래일 시 택배비 3,000원입니다.


만약, 교환 및 환불이 진행 될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이 발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입금 시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오류 메시지가 뜨는 데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입금대기일이 지났거나, 계좌번호가 틀렸거나, 금액 오류, ATM기기의 이체 불가 등의 원인이 있습니다.


*입금 일이 지난 경우 : 무통장 입금 시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처리 되고 있습니다. 입금 예정일이 지났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재 주문 해주셔야 됩니다.


*계좌번호 오류 / 금액 오류

문자로 전송 받은 계좌번호로 입금 시도했음에도 입금 오류 메시지가 확인되신다면 


1. 계좌번호가 다르거나 상품 구매 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이 불가하므로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2. 입금 시도하는 ATM기기가 최신 기기가 아닌 오래된 기기의 경우 가상계좌 인식이 어렵습니다. 은행 창구 또는 인터넷/폰 뱅킹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결제 카드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준비중] 상태라면 결제 취소 후 재 결제 가능합니다. 

상품 배송 상태 또는 상품 수령 후 카드 결제 변경은 어렵습니다. 주문 후 결제 카드 변경은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주문 취소 후 재 구매 부탁드립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라도 이미 포장이 완료 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회원 가입 하지 않고 주문 가능한가요?

비회원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및 사이즈 클릭하신 후 주문하기의 비회원 구매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주문배송조회를 위하여 '주문번호'를 꼭 기입해 주세요.

주소, 연락처 변경하고 싶은데, 어디서 해야되나요?

주소 및 연락처 변경은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하며,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라도 포장이 완료 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주문 후 상품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전, 상품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하신 상품을 취소하고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라도 이미 포장이 완료 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배송 전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주문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라도 포장이 완료 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이전 구매 내역이 궁금해요.

1. 이전 구매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한 후 화면 상단의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한 상품과 주문금액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인 경우,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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